얼마나 자주 비행해야 하나요? 비행 횟수가 많을수록 좋지만, 일정과 예산에 따라 달라집니다.
다른 모든 것과 마찬가지로 비행기술 훈련 사이에 긴 휴식을 취하면, 기량향상이 안될 수 있습니다.
하지만 학생에 따라 다르므로 비행 일정을 조정할 준비가 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.
매주/밤마다 원하는 시간대와 강사를 확보할 수 있도록 1~2개월 전에 예약하는 것이 좋습니다.
각 레슨의 시간은 얼마나 되나요? 입문 과정(제로부터 RPL 표준까지)은 일반적으로 항공기에서 1시간 동안 진행됩니다.
또한 수업마다 30분 동안 비행 전 브리핑을 하고 비행 후 최대 30분 동안 디브리핑을 받을 수 있습니다.
따라서 이 단계에서는 수업마다 최소 2시간의 시간을 할애합니다.
항공기 탑승 시간은 1시간 30분에서 2시간이지만 최대 3시간 30분까지 가능합니다.
긴 솔로 시간은 약 4시간입니다.
일반적으로 강사와 함께 지상에서 1시간 동안 비행할 수 있지만, 준비에 더 많은 시간이 필요하다면 더 일찍 출근해도 괜찮습니다.
비행훈련 예약 당일 날씨가 좋지 않으면 어떻게 되나요? 비행기를 탈 때마다 최고의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지만 안타깝게도 날씨를 통제할 수 없습니다!
날씨가 비행훈련 예약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는 훈련 장소에 따라 달라집니다.
한 가지 기억해야 할 점은 뉴스에서 보는 일반적인 예측을 따르지 않는다는 것입니다.
당사의 결정은 항공 관련 기상예보와 공항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는 내용을 기반으로 이루어지므로, 비행 당일까지 취소 결정을 내리지 않습니다. 항공항법 교육을 받으면 일반적으로 예보와 관계없이 들어와서 강사와 함께 비행 계획과 일기 예보를 검토할 수 있습니다.
비행을 할 수 없더라도 좋은 훈련이 됩니다!
교육의 후반 단계에서는 교관이 당신(학생)에게 결정을 내릴 것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.
이는 지식의 상태를 테스트하고 자신(학생)의 개인적 한계를 파악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.
교육이 잘 진행되고 있는지 어떻게 알 수 있나요? 교관과 이야기하세요! 교관이 원하는 기간 내에 비행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항상 자신의 의도와 목표를 명확히 밝히세요.
비행 훈련은 매우 협력적인 훈련으로, 개념을 배우고 이해하기 위해 노력해야 하며, 교관이 함께 작업하여 개념을 습득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.
교육 진행 상황에 대해 우려가 있는 경우 목표, 예산, 개인 상황 및 교육 진행 상황에 대해 학생들과 논의하는 것을 항상 환영합니다.